티스토리 뷰

리뷰

도토리 키즈월드 키즈카페 방문후기

펑키브로2 2020. 10. 26. 00:03

도토리 키즈월드 키즈카페 방문후기

아들 준표와 주로 방학동 VIC 마켓에 키즈카페를 갔었는데.. 예전에 살던 동네인 종암동 길음동쪽에 도토리키즈월드가 있어서 한번 방문해보았어요..  종암로에 동일하이빌뉴시티 5층에 있더라구요..옆에 이마트도 있네요... 쌍문역에서 101, 130, 141번 버스를 타고 성가병원 있는 곳에 내려서 걸어가도 됩니다.

5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있네요..입구에 카운터 모습이에요...음료수를 주문할 수 있어요..성인은 입장료 3천원인데..음료수나 음식을 주문하면 무료 입장이에요....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네요,....카운터 오른쪽으로 신발 보관함이 있답니다.

5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되어요. 도토리 키즈월드는 매주 월요일은 쉬고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 부터 저녁 8시 30분 까지 하고 금, 토, 일은 저녁 9시 까지 하더라구요... 기본 이용시간이 2시간 30분 이어서 VIC 마켓 키즈카페 2시간 보다는 30분 길어요.

12개월까진 무료입장, 24개월까지는 5,000원 이고 어린이 3세부터 9세까지는 1만원인데 멤버쉽으로 하면 좀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조조할인도 있고..생일파티 및 단체 이용은 사전에 문의하면 되어요.

카운터를 지나면 바로 열차 타는 곳이 있는데 저녁 7시 30분까지만 하더라구요. 낮은 높이의 에어 기구가 있네요..

카운터에 음료수 목록이에요...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와 복숭아 아이스티 주문하였요.. 후불이더라구요..나중에 나갈때 계산하면 됩니다. 옆에 와플과 피자 메뉴도 있네요.. 도토리 키즈월드...실내 공간이 매우 넓었습니다...강북 최대 공간 같아요..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문하였는데...사람이 적어서 좋더라구요.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사람이 많겠죠..

저녁 10시까지 하면 좋은데 금, 토, 일은 9시까지만 이더라구요. 요즘 아이들 태블릿 PC 밤 12시 넘어서도 보는데요...ㅜ

40개월이 되는 준표군 열심히 뛰어놉니다. 왼쪽으로 오픈식당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은 뛰어놀고 엄빠들은 옆에서 쉬면서 밥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 다치지 않게 안전 그물망과 안전 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 3세부터 9세까지 입장이 가능한 도토리키즈월드 인데요...3살인 준표군 열심히 뛰어 놉니다.

천정은 스머프 생각나는 Blue 색상으로 칠해져 있어서 깔끔하고 바닥은 푹신한 매트리스 다 깔려 있어요. 옆에 식당이 있다보니 놀다가 배고픈 아이들 피자와 밥 먹고 다시 놀 수 있어서 좋긴 좋네요.. 구성이 꽤 잘 되어 있는 도토리키즈월드 입니다.. 뛰어 놀 수  있는 팡팡 시설도 있더라구요.

저녁 8시가 넘어가는 시간이라 여유있어서 좋았네요.. 아이들이 너무 많으면 시끄럽고 아이들끼리 부딛히기도 해서요.
준표군 휘어지는 미끄럼틀 타고 내려옵니다...

한쪽 구석에 주방놀이 시설 있어요....과일, 야채 놀이물품은 좀 적었어요. 뜀틀 아래에도 놀이공간이 있어요...

남자아이지만 주방놀이 좋아하는 준표군... 소리나는 놀이기구 몇가지 있는데 배터리가 다 소모되었는지 소리는 안나더라구요.. 배터리 교체 자주 해주면 좋을 것 같았어요.

건반 놀이기구...배터리 교체해주면 좋겠더라구요. 준표군 열심히 뛰어다닙니다.

아기자기한 구성이 돋보였던 도토리키즈월드 키즈카페 입니다.

처음 방문해 본 도토리 키즈월드는 예전 살던 동네인 길음동, 종암동 쪽에 있어서 좋았는데요. 공간이 넓고 엄빠들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식당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오후 시간에 일찍 방문하면 볼거리도 있고, 다양한 놀이시설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청소도 잘 되어 있어서 청결상태도 아주 좋은 것 같았어요. 2,3세 부터 초등학교 1,2학년 아이까지 놀기에 좋은 도토리키즈월드 였습니다.

가평여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여행을 위한 베트남어공부 시원스쿨베트남어 끝장패키지로 해결

시원스쿨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 송유리 강사님 강의 좋네요.

베트남어공부 시원스쿨베트남어 원패스 패키지로 해결

 

베트남어공부 시원스쿨베트남어 원패스 패키지로 해결

베트남어공부 시원스쿨베트남어 원패스 패키지로 해결 예전에 베트남어 교재를 구매해서 동봉되어 있는 DVD에 영상강의도 보면서 공부했던 적이 있는데요. 성조가 6개나 있는 베트남어이고

duoxini.tistory.com

베트남어 OPI 자격증 다락원 씬짜오 베트남어 OPI 인강추천

베트남어공부 즉석에서 바로바로 활용하는 일상생활 베트남어 첫걸음

10월 롯데마트 휴무일 대형마트 휴무일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 대형마트 자주 가시나요? 주말에 가게 되는데 휴무일에 대해 포스팅 해드릴 테니 헛걸음 하시는 일 없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매달 둘째

duoxini.tistory.com

강원도펜션 횡성펜션 살구나무 글램핑 강원도글램핑

춘천펜션 미술관옆동물원 가평펜션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