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펜트하우스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오늘 첫 방송이 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입니다. 내아이의 삶을 처참하게 짓밟아버린 나쁜 어른들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백층 펜트하우스의 범접하기 어려운 퀸...이지아씨가 나오네요. 

자신에 비해 모든 면에서 실력이 부족한 딸에게 본인의 명예와 스포트라이트를 물려주려 노력하는 욕망의 프리마돈나로 나옵니다.

딸에게 가난을 되물림하지 않고 국내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인 헤라팰리스에 들어가려고 하는 질주하는 여자 김소연씨가 나오네요. 

지금 이순간에도 책임과 정의 양심은 뒤로하고 상층만을 바라보며 위로 올라가려고 무진장 애쓴느 인간의 끝없는 욕망을 드라마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만 해도 간사해지는데 펜트하우스를 본다면 꼭 들어가고 싶고 구입하고 싶겠죠.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에요. 

 

펜트하우스 드라마 등장인물을 보면 먼저 심수련 가족이에요. 심수련은 주단태의 아내로 주석훈과 주석경 쌍둥이의 엄마에요. 

헤라펠리스 입주자 모두 인정하는 명실상부한 헤라클럽의 퀸입니다. 

그리고 천서진 가족입니다. 

유진씨가 나오네요. 오윤희 가족이에요.

<인물관계도>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등 호화캐스팅입니다. 

엄기준 씨가 이지아씨를 백허그하는 사진이 인상적이네요. 연기력 뛰어난 배우들로 몰입감이 좋아서 정주행하기 좋은 드라마 같아요.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관심사 부동산과 교육을 다루는 드라마로 주상복합아파트 헤라팰릭스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과 사고들이 참 재미있을 것 같네요. 최고의 예술학교 청야예술학교..

제가 청원고등학교를 나왔는데 이름이 비슷한 느낌도 드네요. 자식을 키우기 위해 악녀가 될 수 밖에 없는 여성들의 일그러진 욕망...과연 어떤 스토리로 전개될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첫 방송은 90분 특별방송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이지아씨도 보고

좋아하는 배우 김소연씨도 보고 그리고 봉태규씨는 어떤 연기변신을 시도할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상류층의 욕망, 미스터리한 사건과 사고...드라마 스카이캐슬과 비슷한 느낌도 드네요. 펜트하우스는 부동산 소재도 들어가서 어떻게 스토리가 전개될지 궁금합니다. SBS 월요일밤 10시 10분에 스타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