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추석 선물세트 1위는 과연?

펑키브로2 2020. 9. 30. 00:14

추석 선물세트 1위는 과연?

추석 선물 몇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5위는 홍삼입니다. 요즘에 홍삼도 그냥 간단하게 개봉해서 먹는 형태라서 먹기가 간편해졌습니다. 부피도 작은 파우치 형태라서 휴대하고 다니면서 먹기가 좋답니다.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다가 바로 먹어주면 아주 편해서 추석 선물세트 5위로 추천드립니다. 


추석 선물세트 4위는 감이에요. 가을철에 감나무에 달린 감을 보면 따 먹고 싶어지는데요. 왜 집에 있는 감나무의 감은 항상 떫은 맛일까요? 가을 추석에 제철과일인데요. 그냥 평범하게 감을 선물하여도 좋지만 곶감, 홍시, 연시 등으로 선물을 하여도 아주 좋을 듯 하여 추천드립니다. 

추석 선물세트 3위는 커피에요. 저는 건강 때문에 커피를 자주 안마시지만 어르신들 커피 엄청 좋아하시죠. 좋은 원두를 알아보고 선물하면 좋을 것 같네요. 커피를 정말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듯 합니다. 단순히 커피 믹스를 좋아하신다면 그렇게 고민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추석 선물세트 2위는 상품권 이에요. 돈으로 하기에 뭔가 성의가 없어보인다면 상품권이 좋은데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 다 사용하기 좋아서 좋습니다. 1만원짜리, 5만원짜리, 10만원 짜리 등 다양하여서 원하는 만큼 선물하시면 좋겠네요. 

추석 선물세트 1위는 현금이에요. 돈이 최고입니다. 스팸, 치약세트, 소금세트, 간장세트, 과일세트, 홍삼, 녹용 보다 더 좋은 것은 현금입니다. 

간단히 추석 선물세트 5가지 알아보았어요. 돈 많이 벌어 현금 선물 많이 하면 좋겠네요. 
No Money, No Family, No Money, No H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