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로맛집 인도요리전문점 깔리

 

인도요리는 안암동 고려대학교 쪽에 2군데가 있어서 거기서 몇번 먹어보았는데..오랜만에 대학로에 있는 인도요리전문점 깔리에서 맛있는 인도요리를 먹어보았답니다. 인도인이 직접 운영하는 인도요리점보다 더욱 인도스러운 분위기가 많은 대학로맛집 깔리에요. 대학로 인도요리전문점 깔리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인도느낌이더라구요..
2층 계단을 올라가면 벽면에 인도분위기의 사진과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답니다..분위기가 매우 이국적이어서 데이트장소로도 좋은 대학로맛집추천 깔리 입니다.  

 

깔리 카운터의 모습이에요...인도, 네팔 배낭여행 정보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대학로인도요리 깔리는 우결에도 나왔고, 식샤를합시다 에도 나왔네요..대학로인도요리  깔리는 12시에 오픈하여 밤 9시 30분에 마감하네요.

입구 옆에 인도 관련 서적도 진열되어 있고, 간단한 인도 인사말도 표시되어 있네요.  먼저 메뉴판부터 보실까요?

 

맥주와 인도 위스키 & 럼주도 보이고, 깔리에 대한 소개도 자세하게 되어 있는 메뉴판이에요. 인도요리는 처음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주문하기 조금 까다로울 수도 있는데요.. 이때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간편하더라구요. 런지 세트로 1인, 2인 세트가 있네요.. 저는 저녁 8시 30분에 방문하여 스페셜 VIP B 세트를 주문하였답니다..가격은 36,000원 이네요. 스페셜 세트도 D까지 있어요..그외 스낵 종류도 있네요.

 

그리고 다양한 커리 종류가 있는데..저는 치킨 커리를 선택하였답니다. 커리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인도 전통빵인 난 종류도 선택해주면 된답니다..저는 플레인 난과 갈릭 난을 선택하였어요. 

 

음료로는 플레인 스위트 라씨를 주문하였어요...신선한 요거트로 만든 달콤한 인도 전통 음료 입니다.  제가 주문한 스페셜 VIP B SET 에는 그린 샐러드가 먼저 나오고.. 이어서 탄두리 치킨 티카, 탄두리 왕새우, 탄두리 양고기 티카, 탄두리 버섯 티카가 하나의 접시에 담겨셔 나오고..전체 커리 중에서 1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난 (플레인, 버터, 갈릭) 또는 강황 밥 중에서 2개 선택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 스위트라씨, 콜라, 사이다 중에서 2개를 선택할 수 있어요..추가 인원 주문시 1인당 18,000원이 추가됩니다. 제가 앉은 곳 벽면에 인도 그림이 걸려 있더라구요..

대학로인도요리전문점 깔리는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인도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처음 가보았단 안암동에 인도요리전문점의 경우 인도사람이 직접 운영하고 있었지만 그렇게 장식품이 많지는 않았는데요...대학로인도요리전문점 깔리는 사장님이 인도전통의상을 입고 계시고...내부 인테리어도 전부 인도스럽게 꾸며놓았답니다.. 특히 벽면에 걸린 인도 인물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남녀커플들이 많이 방문하였더라구요..데이트장소로 좋은 대학로인도요리전문점 깔리 입니다. TV에서도 인도 영화가 상영되고 있네요..

가장 먼저 나온 그린샐러드입니다..귤과 방울토마토가 토핑된 샐러드로 색감도 예쁘고 맛도 정말 괜찮은 그린샐러드였어요. 견과류도 살짝 뿌려져 있고, 양배추가 소스에 잘 버무려져서 맛있게 먹었던 그린샐러드 입니다..그리고 인도요리전문점에서 꼭 주문하는 스위트라씨..입니다.. 신선한 인도 요거트 음료에요.

드디어 탄두리 메뉴가 나왔습니다..탄두리 버섯티카, 탄두리 양고기 티카, 탄두리 치킨바베큐, 탄두리 왕새우가 있어요..
다른 인도음식점에서 탄두리치킨은 많이 먹어보았는데...버섯, 양고기, 왕새우 요리는 처음이네요.. 먹기전에 살짝 레몬을 뿌려주고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된답니다..​그리고 같이 곁들여 먹는 피클 3종세트, 양배추피클과 소스도 나왔습니다..


양배추 피클은 살짝 기름으로 볶아서 새콤한 맛이 납니다. 탄두리 바베큐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먹기전에 살짝 레몬을 뿌려주었어요....

접시에 탄두리 버섯티카, 탄두리 양고기 티카, 탄두리 치킨바베큐, 탄두리 왕새우를 올려보았습니다...인도 요리는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조금 탄부분도 있고..약간 붉은 느낌이 나는 소스를 발라서 맛이 독특하더라구요. ​탄두리 치킨을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꽤 맛있습니다....전통 인도 요리에서 조금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변형시킨 탄두리 치킨맛 같아요..치킨마카니가 나왔습니다.. 토마토소스에 버터, 크림을 첨가하여 부드러운 맛이 좋은 치킨 커리에요... 치킨도 몇점 들어있고...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치킨 커리 맛이어서 난을 찍어서 먹기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추가로 플레인 난을 2개 더 주문하여 치킨 커리도 다 먹었답니다. 

그리고 주문한 플레인 난이에요..플레인난과 갈릭난을 주문하였는데.. 플레인 난 다 먹고 나면 갈릭난이 나온답니다..  ​탄두리 치킨은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것이 좋았습니다. ​탄두리 새우는 껍질을 벗기고 먹으면 되는데 역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색다른 식감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플레인난을 다 먹고 났을때 갈릭난이 나왔어요...손으로 작게 찢어서 치킨 커리에 조금씩 찍어먹으면 꽤 맛있답니다..
난의 두께도 적당하고 바로 구운 난은 꽤 부드럽더라구요...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플레인난과 갈릭난...정말 오랜만에 인도 커리와 함께 맛있게 많이 먹었답니다. 후식으로 밀크가 들어간 홍차티가 나왔어요... 대학로인도요리 깔리는 부드러운 커리와 난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분위기가 매우 인도스러워서 데이트장소로 매우 좋은 곳입니다. 대학로맛집으로 추천드려 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