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정로맛집 갈비정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중림동맛집

주소 : 서울 중구 중림로 4길 8
일요일 오후 충정로역 맛집 갈비정을 찾았습니다.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곳으로 양념 돼지갈비와 통삼겹살 그리고 간장새우, 해물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는 곳이더라구요. 맛과 함께 사장님과 직원분의 친절 및 서비스는 거의 뭐 100점 이더라구요.

충정로역 2호선 5번 출구에 바로 옆에 있는 갈비정 이에요.. 근처에 무슨 정으로 끝나는 음식점이 많더라구요. 갈비정에서 아래길로 쭉 내려가면 충정로역 맛집이 많은 거리이기도 합니다. 10월에 첫 오픈한 고깃집으로 갈비정...사장님이 매우 친절한 곳이랍니다. 먼저 메뉴부터 보실까요? 돼지갈비 스테이크, 통삼겹살 스테이크, 한우1+꽃등심, 한우1+눈꽃살, 가평 잣 냉면, 공기밥이 보이네요.. 먼저 돼지갈비 스테이크 2인분과 공기밥 2개 주문하였어요. 

먹다가 통삼겹살 스테이크 1인분하고 가평 잣 물냉면 추가하였답니다.  메뉴판 뒤에는 술과 음료가 있어요. 카스 병맥주 한병 주문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식탁 위나 불판 주변, 그리고 숟가락과 젓가락이 깨끗하더라구요...
벽면 인테리어 모습이에요...붉은 벽돌이라서 운치가 있더라구요...

카운터와 주방옆에 홀 모습이에요.....일요일 오후 5시 30분 넘어서 도착하였는데...6시 될때쯤 외국인도 들어오고 5팀이 한꺼번에 들어오시더라구요... 갈비정은 2층도 있는데요..음식 주문하고 바로 2층에 올라가보았어요...가족 외식 장소로도 좋고...직장인들 회식장소로도 무척 좋아보였습니다..어느정도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종각 고기집, 명동 고기집 못지 않게 좋아 보였습니다..

10월 초에 오픈해서 그런지 인테리어와 식탁 등이 모두 깔끔하였어요... 고기 구워먹고 나서 냉면을 좋아하는데...
벽면에 가평 잣 냉면 포스터가 부착되어 있네요... 가평 잣 냉면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물냉면을 고기 다 먹을때쯤 주문해서 먹었는데.. 와우 국물맛이 정말 진하더라구요...국물까지 원샷하였답니다. 

벽면에 한자로 정자가 보이네요..한돈 스테이크 갈비가 맛있는 갈비정 이랍니다..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한쪽 구석에 화환도 있네요... 회식장소로 아주 좋아보여요..종각역 빌딩 주변에 골목길 안쪽에 가면 직장인들 엄청 회식 많이 하던데요..평일 저녁에도 바글바글 자리가 없더라구요.. 갈비정도 평일 저녁에는 직장인들 회식장소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이자카야풍의 인테리어라서 다른 일반 고기집과는 다른 분위기입니다.

갈비정은 충정로역 5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정말 찾기 쉬운 고기집 인데요..주문하고 밑반찬이 세팅되었어요...간장새우, 상추와 깻잎, 샐러드, 파무침 등이 나왔습니다...    

쌈장과 마늘, 김치,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도 나왔어요. 저기 뒤에 명이나물이 보이네요..통삼겹살 먹을때 명이나물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죠. 

숯불이 들어왔습니다..화력이 아주 셉니다. 돼지갈비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와우 양념이 아주 제대로 베어있고 투툼한 육질을 자랑하네요. 

오랜만에 맛있는 양념 돼지갈비 스테이크를 먹어주네요... 돼지갈비 스테이크는 정말 두툼한데요..
요즘 돼지고기는 갈비나 삼겹살이나 모두 두툼하죠.. 통돼지갈비, 통삼겹살이 유행이니깐요.
 

와우..양념돼지갈비 스테이크가 화력이 센 숯불에 지글지글 잘도 구워집니다.  ​불판을 새것으로 교체해주셨어요...  
 

직원분이 제대로 구워주셔서....바로 쌈입에 파무침, 마늘과 쌈장과 함께 한입 먹어줍니다....명이나물도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구요...

해물순두부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순두부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돼지갈비 스테이크를 다 먹고 바로 통삼겹살 스테이크 1인분을 주문하였어요.. 통삼겹살 육질이 정말 부드러워보이고 잘 숙성되어 있는 느낌이구요..

잘 구워지도록 적당한 각도로 칼집도 잘 들어가 있네요...

통삼겹살 스테이크도 매우 부드럽게 구워지는데요.. 토삼겹살이라서 좀더 오래 구워야 되고...겉은 바삭하지만
안은 육즙이 씹을때마다 정말 맛있습니다. 통삼겹살 겉이 정말 바짝 구워지고 있네요....

통삼겹살 스테이크도 매우 부드럽게 구워지는데요.. 토삼겹살이라서 좀더 오래 구워야 되고...겉은 바삭하지만 안은 육즙이 씹을때마다 정말 맛있습니다. 통삼겹살 겉이 정말 바짝 구워지고 있네요.... 중림동에는 맛집도 참 많은데요. 중림동 맛집 갈비정은 사장님과 직원분이 정말 잘 생기셨고 분위기가 정말 젋습니다. 친절도는 거의 100점이고요...스테이크 처럼 두툼한 양념돼지갈비와 통삼겹살이 아주 먹음직 스럽습니다..냉동되어 오랜 시간 냉동실에 있던 고기가 아닌 정말 제대로 숙성되고 제대로 양념이 된 돼지갈비 맛이었어요.

2020/10/08 - [여행과맛집] -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2

2020/10/07 - [여행과맛집] - 약수역 맛집 통파이브 약수역점

 

약수역 맛집 통파이브 약수역점

약수역 맛집 통파이브 약수역점 세계맥주전문 요즘 가을 날씨 좋습니다. 날씨 좋을 때 친구 만나 맥주 한잔 하면 정말 좋은데요. 약수역에서 통파이브 맥주집이 있길래 한번 방문해보았습니��

duoxini.tistory.com

2020/10/07 - [생활정보] -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2020/10/07 - [생활정보] - 2020 단풍시기 단풍절정시기 단풍구경

2020/10/07 - [여행과맛집] -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한국 민속촌

2020/10/07 - [여행과맛집] -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두리랜드

2020/10/06 - [건강한삶] - 독감 예방 접종 백신 접종 방법은?

2020/10/06 - [건강한삶] - 독감 예방접종 4가 가격

2020/10/06 - [여행과맛집] - 이천 가볼만한곳 이천 키즈파크 플레이즈

 

이천 가볼만한곳 이천 키즈파크 플레이즈

이천 가볼만한곳 이천 키즈파크 플레이즈 주말에 아이와 함께 키즈카페를 자주 가는 편입니다. 집에서 가까운 빅마켓 방학점 키즈카페는 열 번 이상 자주 가서 아이도 조금 질려하는 느낌이�

duoxini.tistory.com

2020/10/05 - [여행과맛집] - 성북동 길상사

2020/10/05 - [방송영화드라마] - 좀비탐정 인물관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