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양주맛집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

 

춘천수영장펜션 미술관옆동물원 펜션에서 하룻밤을 힐링하고 오전 11시쯤 퇴실하여 점심 식사를 하러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 한정식을 방문하였어요.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는 주변 경치도 아주 좋더라구요. 1층으로 들어가니 엘리베이터가 있네요...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는 3층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입간판에 아시아 베스트 다이닝 어워드 베스트 30 레스토랑에 선정되었다는 내용도 있네요. 격조 높은 음식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봉우리 한정식 이에요.

엘리베이터 안쪽에도 봉우리 반상, 봉우리 정식 코스 메뉴가 소개되어 있네요...저는 여기서 식객정식 2인분을 먹기로 하였답니다. 백일, 돌잔치, 가족모임, 회갑연 장소로도 좋은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 한정식 음식점이에요.

메뉴판을 보았는데요.. 허영만 화객의 베스트 셀러 만화 '식객' 에 소개된 팔도의 진미들을 봉우리의 조리팀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리 식객 정식이 출시되었다는 내용이네요.. 완성도 있는 코스요리로 고객님께 식사하는 즐거움을 선사해준답니다... 메뉴에 식객 만화 페이지 숫자가 표기되어 있더라구요.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 내부 모습이에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여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창가쪽으로 모터보트와 수상스키 타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경치가 좋아서 가족 모임장소로 대박이더라구요. 주방쪽 모습이 보이네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스텔라 아르투아 맥주가 보이네요.. 메뉴판을 보니 봉우리 이야기, 파트너사, 뉴스와 프로모션 등이 표시되어 있네요..

저와 와이프는 식객 정식으로 주문하였어요..한정식 코스요리로 순서대로 나온답니다. 봉우리 정식, 상견례 정식도 있네요.

잔치상 정식, 점신 특선 정식도 있어요. 봉우리 반상도 다양한 구성의 코스요리로 나온답니다.  봉우리 일품요리와 어린이 메뉴, 그리고 주류가 있어요...

먼저 타락죽이 나왔습니다... 우유와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전통 타락죽이에요... 식객 만화 12권 57화...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 한정식은 테이블 세팅도 매우 깔끔합니다.   

물도 일반 생수가 아닌...차 형태로 나오네요... 처음에 나온 타락죽부터 먹었어요....봉우리 한정식 타락죽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돌나물 갑오징어 샐러드 2권 5화 입니다.. 아삭한 제철 돌나물과 각종 채소, 그리고 갑오징어가 함께 있는 샐러드에요.   그리고 홍시 수삼채 입니다... 가을진미로 수삼과 미나리, 밤, 홍시 소스를 가미한 홍시 수삼채 에요. 

육회 22권 12화... 간장, 마늘, 고추기름, 참기름 등으로 무쳐낸 신선한 육회가 나왔습니다. 불고기 냉채도 나왔어요...겨울별미로 불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곁들인 냉채요리 입니다.   

잡채 26권 130화 다양한 채소와 재래 간장으로 맛을 낸 잡채 입니다.  문어 숙회쌈 각종 채소와 장을 해초 곰피와 곁들인 문어 숙회쌈이에요. 

돌나물 갑오징어 샐러드를 먹어보았습니다. 돌나물이 아삭하고 신선하네요..오랜만에 먹어본 갑오징어 맛있어요.
 홍시 수삼채....홍시 소스가 달달합니다... 수삼이 들어가서 건강식이에요. 

육회는 숟가락 위에 올려서 한입에 다 먹었습니다. 와이프가 소고기 알레르기가 조금 있어서 육회는 저 혼자 다 먹었어요.   잡채는 재래 간장으로 간을 하여 맛이 좀더 진하였어요.   

불고기 냉채는 조금 아쉬운 맛이었는데요.. 차라리 냉채보다는 그냥 따뜻하게 불고기 요리로 나오는것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습니다.  문어숙회쌈은 해초 곰피와 함께 먹는데 맛이 독특하고 좋았습니다. 

대구강정 14권 66화 튀긴 대구살에 간장소스를 얹어낸 강정요리로 대구살이 아주 맛있어요...

부드럽고 너무 뜨겁지도 않고 겉에 튀김옷도 아주 부드러웠어요.처음 먹어본 대구 강정요리 ... 술안주로도 제격인데요.  ​

봉우리 떡갈비가 나왔습니다... 1권 2화...겨울별미로 일일이 손으로 다져내 식감이 살아있는 떡갈비는 정말 두툼해서 1/3 쯤 먹을때 벌써 배가 부르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방울토마토, 파, 마늘도 구워서 같이 나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떡갈비 너무 두툼해서 배 불러요...양이 많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보리굴비 나왔어요.. 먹기 편하게 분해해서 주신답니다.. 식객 만화 볼때에도 전어와 보리굴비는 정말 맛있게 보았었는데.. 남도 보리굴비는 밥도둑놈으로 벌금 1천만원 떼려주고 싶었어요.. 묵은지 김치찜...24권 117화 명인 김치와 돼지고기로 푹 쩌낸 묵은지찜이에요.. 두부도 들어가서 일반 김치찌개와는 상대도 할 수 없을정도로 맛있어요. 

오곡밥이 나왔고 바지락이 들어간 된장찌개 나와어요. 오설록 차도 나왔어요...후식차로 아주 좋았어요. 오설록 차 외에 매실차, 수정과나 그외 다른 차 종류도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보리굴비 정말 대박이었습니다..두부와 묵은지김치찜과의 조우는 환상적이었어요..

된장찌개에 들어있는 두부는 역시 맛있죠..저는 두부 사랑해요.. 오곡밥과 바지락 된장찌개에 함께나온 반찬이에요..오징어젓갈, 김치, 오이소박이 등도 아주 아주 맛있더라구요.

바지락도 많이 들어간 된장찌개..  묵은지 김치찜은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