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주심학산맛집 파주아울렛맛집 횡성한우 실마리

파주아울렛맛집 파주심학산맛집 횡성한우 실마리에 다녀왔어요. 횡성한우맛집 으로 유명한 횡성한우 실마리 입니다..
깔끔하고 규모가 크고 직판장 정육식당이 함께 있어서 저렴하게 한우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한우가 A급 이상이라서 육질이 아주 좋아요. 주차장이 넓어서 아주 좋았고...식당은 2층도 있더라구요..  

횡성한우 실마리 음식점 안으로 들어왔어요....카운터 옆에 샐러드바도 있네요.. 커피머신도 있고..후식으로 식헤와 매실도 마실 수 있어요..  

횡성한우 실마리는 심학산 근처라서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에서 쇼핑하기에도 좋고 조용하고 넓은 공간이라서 더 좋네요. 2층까지 있어서 정말 넓은 한우 식당이에요...가족모임장소로 아주 괜찮을 것 같아요.

식당에서 직판장으로 가보았어요...중간에 까페도 있네요..

횡성한우 실마리는 영업시간이 1층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이고 2층은 평일에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주말에는 오전 11시에서 오후 9시 까지 입니다..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는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식당 바로 옆에 정육점 직판장에서 고기를 사가지고 와서 식당에 자리잡고 앉아서 먹으면 됩니다.. 다양한 요리에 맞춰서 구이용 등 고기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횡성한우 부터 차돌박이, 스페셜 모듬, 갈비살 등등... 종류도 매우 많네요..

입간판에 횡성한후 한우 가격이 표시되어 있어요.. 스페셜모듬, 꽃등심모듬, 등심모듬, 소랑 돼지랑, 돼지 한마리 등이 있는데.. 여기서 스페셜모듬으로 저는 주문하였어요... 꽃갈비살, 토시살, 제비추리, 부채살, 치마살, 안심고기가 있어요. 
 5만원대 스페셜 모듬 고기에요..  

고기가 들어있는 냉장 시설도 매우 큼직하더라구요..이쪽이 바로 구이용 고기를 주로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고기를 선택하고 계산은 이쪽에서 하면 되어요.. 

국내산 한돈, 수입욕 코너 에요.  횡성한우가 모여 있는 곳이랍니다..

한우는 주로 마장동에서 먹었는데.....파주 횡성한우 실마리에서 좀더 저렴하고 푸짐하게 횡성한우 고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카톡 브랜드에 횡성한우로 검색하면 모바일로도 한우고기를 구매할 수 있답니다.. '소우물' 이라고 검색하면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요.. 멀리 움직이지 않고도 인터넷과 모바일로도 한우 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스페셜모듬 횡성한우 고기에요..  

횡성한우 실마리 에는 식사류, 갈비류, 면류 등도 다양하게 있답니다.. 갈비는 식당에서 그냥 주문해서 먹으면 됩니다.
소갈비, 돼지갈비 등 고기를 다 맛볼 수 있도록 되어 있는 횡성한우 실마리 에요.

파주아울렛맛집, 파주심학산맛집 횡성한우 실마리 에는 셀프바가 잇어서 야채는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한우 먹을때 상추를 많이 먹는 편인데.. 깻잎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상추와 마늘, 고추는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숯과 불판이 세팅되고 밑반찬이 나왔어요...동침, 마늘, 쌈장, 상추, 양념게장, 양파, 도토리묵, 샐러드 등이 나왔어요...그리고 고기를 잘 구울 수 있게 집게와 가위도 준비되었습니다... 한우 고기를 자를때 가위 성능이 좋아야 하는데요....횡성한우 실마리는 가위도 잘 잘려서 좋았어요..  

횡성한우 스페셜 모듬 1+ 등급 고기를 먹어주었어요... 스페셜 모듬세트에는 등심, 갈비살, 살치살 등이 들어있어요. 
숯도 좋은 숯이라 불도 금방 붙고 화력도 아주 쎄더라구요. 상추, 파, 샐러드, 명이나물도 나왔어요...  

마블링이 선명하게 잘 보이는 한우 고기에요.. 등심, 갈비살, 부채살, 살치살 등이에요. 정육점에서 고기를 구매하신 분들은 상차림비가 따로 없어서 좋았습니다.

불판도 특이하게 아주 가느다란 불판이에요.....강남이나 남양주 고깃집에 갔을때에는 불판이 황동색에 굵은 불판이었는데요... 여기 횡성한우 실마리에서는 아주 가느다란 불판이라서 고기에 줄이 덜 가서 좋더라구요...

화력 좋은 숯불위에 바로 올려주었어요... 지글지글...고기 굽는 소리와 냄새 정말 좋지요....숯의 화력도 적당하고 한우 고기의 마블링과 육즙이 올라오는 모습도 아주 좋았답니다...   

한우에 기름기가 많이 없어서 더욱 담백하고 맛있어 보였어요..

양념게장도 맛있게 먹었어요...

파주아울렛맛집,심학산맛집 횡성한우 실마리는 숯불의 화력이 아주 마음에 들었고 불판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고기 타는 연기가 바로 빠져나가서 더욱 좋았고 고기에 기름이 별로 없어서 기름도 별로 튀지 않아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고기 육질이 아주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육즙이 어느정도 올라오자 고기를 뒤집어 주었어요... 어느정도 익으면 집게로 집어서 가위로 잘 잘라주면 되겠죠..
 

화력이 좋으니 잘라 놓은 고기들은 불판 사이드로 옮겨 놓았어요..

소금 참기름 장에 바로 찍어 먹었답니다.. 상추에 파무침과 함께 쌈싸먹었어요...상추도 싱싱하고 파도 싱싱하고 맛있더라구요..

고기 위에 소금도 살짝 뿌려서 구웠어요..참기름 소금장에 찍어먹으면 환상적인 맛이에요. 파주 아울렛에서 이날 쇼핑도 하고 와서 배고픈 상태에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상추, 참기름장, 명이나물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횡성한우 스페셜 모듬이었어요.. 그리고 후식은 마무리로 식혜를 먹어주었어요. 식혜도 정말 맛있더라구요...파주 아울렛맛집 횡성한우 실마리에서 정말 맛있게 한우 고기를 먹고 왔어요. 자주 돼지고기 통삼겹살을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한우를 먹으니
또 오고 싶어지네요...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에서 쇼핑도 하고 파주심학산맛집 파주아울렛맛집 횡성한후 실마리에서 한우고기 맛있게 드셔보세요...적극 추천 드려 봅니다. 

2020/10/10 - [여행과맛집] - 역삼역맛집 역삼역회식장소로 좋은 두껍삼 역삼점

2020/10/10 - [자동차] - 2020 아우디 SQ5 가격

2020/10/10 - [여행과맛집] - 아이랑 갈만한곳 프리미엄 키즈카페 플레이즈 라운지 건대점

 

아이랑 갈만한곳 프리미엄 키즈카페 플레이즈 라운지 건대점

아이랑 갈만한곳 프리미엄 키즈카페 플레이즈 라운지 건대점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네요. 금요일 저녁에는 동네 근처에 있는 키즈카페를 다녀왔는데 토요일에는 프리미엄키즈카페인 플레��

duoxini.tistory.com

2020/10/10 - [여행과맛집] -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두물머리

2020/10/10 - [여행과맛집] -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농협경제지주 안성팜랜드

2020/10/09 - [여행과맛집] - 종로3가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수육 맛있네요

 

종로3가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수육 맛있네요

종로3가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수육 맛있네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 20길 13, 1층(종로 3가, 112번지) 날씨가 쌀쌀해지면  곰탕, 설렁탕, 갈비탕, 순대국 등이 생각나는데요.. 근무지가

duoxini.tistory.com

2020/10/09 - [식품과 음식] - 백종원 감자짜글이찌개 황금레시피

2020/10/09 - [여행과맛집] -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020/10/09 - [여행과맛집] -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곤지암 화담숲

2020/10/09 - [여행과맛집] -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구리한강시민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