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드게임 메모리 게임 같은 그림 찾기 코로나 집콕 온 가족 필수 놀이 가가코리아 파인더스 성경인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아이가 어린이집을 안간 시간도 꽤 되네요. 올해는 계속 집에서 쉬게 하고 내년에 상황 봐서 초등학교 입학 준비를 해야 될 것 같아요. 아이랑 집에서 스마트폰 게임도 하고 PC 게임도 하지만 메모리 게임 보드게임을 가장 많이 같이 하였던 것 같네요. 이번에 해본 보드게임은 메모리 게임 종류입니다. 패키지는 매우 고급스러운 싸바리 박스 패키지로 되어 있어요. 9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 성경인물이 나오는 메모리 게임을 해보았어요.

보통 도블 메모리게임들은 철재 캔을 많이 사용하는데 가가 코리아 파인더스는 고급 싸바리 박스를 사용해서 좀 더 고급스러운 패 지키네요. 카드 사이즈도 파인더스는 12cm로 큼직하고 도블 카드 지름은 8.5cm라서 작아요. 그래서 확실히 파인더스 메모리 게임이 글자나 이미지가 큼직해서 더 보기 좋네요. 도블은 코팅도 없는데 파인더스를 빛 반사가 없는 양면 필름 코팅이라서 찢어지거나 물에 젖지 않습니다. 

정말 신기한 지능발달에 좋은 교양게임 메모리 게임인데요. 57장의 카드가 들어있고 57장의 카드 속 그림들 중 서로 같은 것은 오직 단 하나입니다. 게임 러닝은 게임을 통한 공인된 학습법이에요. 

개봉하니 설명서와 카드 57장이 들어있어요. 도블과 카드 사이즈를 비교해보니 확실히 파인더스 카드가 더 크고 코팅도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설명서에 게임방법이 자세하게 나오네요. 게임을 하기 전 자세히 읽어보고 게임을 하면 되는데 4가지 방법으로 메모리 게임을 해볼 수 있고 성경 인물도 학습할 수 있으니 더 좋네요.

5세 이상 할 수 있는 메모리게임이고 인원은 2명에서 8명까지 할 수 있어요. 12cm 크기의 큰 사이즈로 한눈에 다 보이는 점이 좋네요. 멀리서도 잘 보이고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어르신들까지 빛 반사 없이 이미지를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제작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메모리 게임 보드게임이에요. 

4초면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 규칙으로 9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고 10분 내외의 짧은 게임 시간에도 불구하고 뇌력향상에 도움이 되는 메모리 게임이에요. 양면 필름 코팅이라서 잘 구겨지거나 찢어지지 않고 물에 잘 젖지 않는 점이 좋았답니다. 이미지와 함께 핵심 요약이 57장 카드에 있어서 지식을 넓힐 수 있고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도 좋은 파인더스 보드게임이네요.

파노 평면 수학 이론을 토대로 57장의 카드 중 어떤 카드와 비교해도 같은 그림은 한 가지인 수학적 해법을 찾아내어 정말 신기한 풀 버전 57장 게임 카드입니다. 세계 최초로 전면과 후면 같은 그림 찾기 보드게임인데요. 전면에 8개 이미지와 후면 1개 이미지를 가진 총 57장의 게임 카드로 구성되어 전, 후면을 활용한 세계 최초 같은 그림 찾기 보드게임이에요.

싱글 게임, 더블 게임, 믹스 게임, 레귤러 게임, 힌트 메모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네요. 2가지 상황에서 같은 이미지를 찾을 수 있다면 누구나 4초면 게임 준비가 끝나요. 카드 1장에서 전/후면 비교를 해보면 무조건 같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카드 2장의 전/후면 비교 시에는 같은 그림이 없는 경우가 같은 그림이 있는 경우보다 훨씬 많습니다.

뇌력 발달 교양 게임인 파인더스 개발 이야기도 소개되어 있네요. 창의력, 기억력, 공간지각 능력, 순발력, 아이큐와 이큐 발달에도 좋은 파인더스 메모리 게임 보드게임이에요.

싱글 파인더 게임은 후면과 같은 성경인물을 전면에서 찾는 게임이에요. 전면의 8명의 성경인물 중 단 한사람만 후면과 같은 인물이 있습니다. 믹스 파인더 게임은 전면과 후면 또는 전면과 전면을 비교하여 같은 성경인물을 찾는 게임이에요.

힌트 메모리 게임은 모든 카드의 후면 성경인물은 전면 8명 중 한 인물인 전면의 힌트를 활용하여 후면의 성경인물을 알아맞추는 기억력 향상 게임이에요. 카드 장수를 정해 후면이 보이도록 바닥에 놓고 인물을 기억하고 카드를 뒤집으면 그 성경인물을 빨리 찾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승리하면 카드를 가져가면 되겠죠. 나중에 다 하면 카드 장수를 세어서 많은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많이 되겠는데요. 

아들하고 단둘이 바로 해보았습니다. 가족이 모두 모여서 함께 하거나 친구들끼리 함께 즐겨도 좋은 메모리게임 같은 그림 찾기 가가 코리아 파인더스 보드게임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여행보다는 집콕 놀이로 가족과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아주 좋겠습니다. 파인더스는 싱글/더블 (파생 게임 3가지) / 믹스 (파생 게임 3가지)/ 힌트 메모리 게임 등 매우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네요. 도블은 카드마다 설명이 없는데 파인더스는 카드마다 설명이 있어 교육적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게임 진행 중에 카드에 나오는 동물, 인물, 국가 등을 매 게임마다 외치거나 보면서 게임을 하므로 게임만으로 자연스럽게 학습효과를 볼 수 있네요. 코로나 집콕 온 가족 필수 놀이로 추천드립니다. 국산 제품으로 심리치료, 학교, 학원, 기독교, 천주교에서 활용하기 좋은 교육 보드게임인 점이 특이점이네요. 개인적으로 카드마다 설명이 있어서 아들과 게임을 할 때 아들 교육에 도움이 되는 메모리 게임, 보드 게임이라서 특히 좋았답니다. 

www.gagakorea.com

 

가가코리아 / GAGAKOREA

가가코리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ELLCOME TO GAGAKOREA

www.gaga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