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조좀비 랜덤피규어 언박싱 좀비장난감

요즘 좀비드라마나 좀비영화가 꽤 인기네요. 한국 좀비 영화도 참 재미있고 최근에 일본 좀비영화도 보았어요. 드라마로 좀비탐정 드라마도 하네요. 이번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좀비장난감 조조좀비 랜덤피규어를 소개해드려 봅니다. 조조좀비는 TV에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이에요.

<조조좀비 유튜브 페이지>

 

조조좀비 - ZoZo Zombie Official

[채널별 첫방안내] 투니버스 8월 5일 수요일 20시 30분 니켈로디언 9월 9일 수요일 20시 애니원 9월 24일 목요일 19시 재능방송 9월 25일 금요일 17시 30분 애니박스 9월 28일 월요일 19시 [유튜브] 9월 10��

www.youtube.com

7살 아들에게 좀비피규 좀비장난감이라고 하니 매우 좋아하더라구요.

좀비 피규어는 7가지나 있네요. 구성품은 피규어 헤드 1, 피뷰어 바디 부품 5, 콜렉터 가이드로 되어 있어요.

처음 언박싱하는 랜덤피규어 조조좀비는 어떤 것이 나올까요? 요새 이러한 랜덤피규어 장난감이 꽤 인기인 것 같습니다. 요새 너무 스마트폰 게임이나 게임 유튜브 영상만 많이 보았는데 이렇게 아기자기한 좀비피규어를 가지고 놀아도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콜렉터 가이드를 보면 다양한 좀비피규어가 있더라구요. 좀비피규어를 모두 모으면 더 재미있을 것 같고 좀비피규어를 믹스매치해 볼 수도 있어요.

바로 언박싱하고 구성품을 확인하고 바로 조립해보았네요.

이렇게 조립이 완성이 되었어요. 얼굴, 몸, 팔, 다리를 믹스매치를 할 수 있어서 자기만의 좀비피규어도 만들어 볼 수 있겠더라구요. 

먼저 조립해본 조조좀비 랜덤피규어는 대포좀비에요. 

조조좀비 랜덤피규어 좀비장난감 아이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겠는데요. 준표도 너무 재미있어 하고 바로 가지고 재미있게 놀더라구요.

다른 좀비피규어도 개봉해서 조립해보았어요. 

조립하기도 간편하고 캐릭터 디자인도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 아이도 참 좋아하구요. 조립 설명서가 별도로 필요없이 바로 몸통에 머리, 팔다리만 잘 껴주면 됩니다. 다리 모양을 잘 조절해주면 바닥에 세울 수도 있어요. 근데 팔다리가 좀 쉽게 분리네요. 좀더 잘 고정이 되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3가지 좀비피규어를 조립해 보았네요. TV에서 보던 조조좀비를 좀비피규어로 만날 수 있으니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랜덤피규어이다 보니 여러개 구입하였을 때 같은 좀비피규어가 나올 수도 있겠는데요. 아이가 좀비여화는 꽤 무서워하는데요. 좀비만화는 무서워하지 않네요. 징그러운 것 하나도 없는 정말 귀여운 좀비피규어 입니다.
다른 좀비피규어도 모아서 다 모으면 정말 좋을 듯 하네요. 저도 어린 시절 조립장난감 가지고 많이 놀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아이와 함께 조립도 해보고 좀비피규어로 즐거운 시간 만들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