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모리폼베개 한잔메모리폼 기능성베개

오늘은 가족들의 숙면을 도와줄 괜찮은 메모리폼베개 제품인 한잠 메모리폼베개 아이템을 소개해드립니다.  현재 G마켓에서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네요. 구입원하시는 분들은 G마켓에서 검색해보세요.

G마켓에서 한잠 바이오노그노플렉스폼 베개로 판매되고 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품질보증서와 함께 투명한 비닐에 한잠 메모리폼베개가 들어있네요..

​품질보증서에는 '당신의 잠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라는 문구가 있어서 인상적이었습니다..​바이오-노그노플렉스는 일반 메모리폼 원료와 달리 바이오폴리올을 첨가하여 미국에서 바이오함유량 시험성적을 받아 검증받은 신한NEC의 친환경 소재 함유 메모리폼베개 입니다.

뒷면에는 지퍼와 함께 태그가 부착되어 있네요..​지퍼를 열어서 세탁이 가능하답니다.

바이오폴리올이란? 식물성 오일을 첨가한 고도의 바이오 융합기술을 적용시킨 '한잠'의 대표적 소재 입니다.

마무리공정 단계에서 편백나무 수액을 도포하여 환경친화적일뿐 아니라 항균력이 뛰어나 폼 자체에서서는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소재 입니다.​한잠 메모리폼 베개는 종류가 몇가지 있는데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클라우드 경추지지형 업그레이드 제품이에요.

가로 500 X 세로 340 X 높이 105 mm 의 사이즈로 색상은 아이보리와 브라운 2가지가 있는데 저는 아이보리 색상을
사용해보았네요. 겉커버는 드라이텍스, 에어매쉬 100% 이고, 속커버는 PU코팅 생활방수원단 100%로 충전재는 노그노플렉스 입니다. 메모리폼베개의 디자인이 독특한데요. 경추받침부가 있어서 목의 C커브를 만들어 바른자세에 도움이 되고, 기도를 확보하게 되어 수면 중 호흡을 원환하게 해줍니다. ​

머리받침부는 머리의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어깨 지지부는 사선으로 되어 있어 편안하게 어깨를 지지해주며 베개와 등 사이의 유격을 최소화시킴으로써 컴포트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

한잠 메모리폼베개는 경추를 C형으로 잘 지지해주어 좋네요. 폼이 매우 고밀도 입니다. 복원력과 지지력이 좋아요.​ 
속커버가 방수원단이라 위생적이고 세척이 용이합니다.​ ​

​편백나무 수액을 뿌려 항균, 탈취효과를 높였습니다. 노그노플렉스는 오픈셀 구조로 일반 메모리폼에 비해 셀조직이 균일하여 열을 자연스럽게 순환시켜 쾌적한 숙면을 도와줍니다.​

아들 준표가 먼저 누워보았어요...정말 좋아하더라구요...편안해 하구요... ​와이프도 바로 누워보았습니다...

메모리폼베개가 경추를 정말 잘 지지해주네요..어깨도 편안하구요. ​

수면시간 동안 경추의 원래모양인 C자형을 지지해주어 편안한 숙면이 가능합니다.
알맞은 높이로 매우 편안한 한잠 메모리폼 베개네요.​ 지퍼를 여니 안쪽에 품질표시 태그가 보입니다.​ ​

고밀도 폼이라서 지지력과 복원력이 매우 우수합니다. ​손가락으로 힘있게 눌러보았는데...정말 고밀도 메모리폼 베개네요. 개인적으로 일자목 또는 거북목이고, 컴퓨터 업무가 많으며, 정자세로 누우면 뒤척임이 많은편인데요..그리고 뒷목이 매우 뻣뻣하고 경직되어 있는 편인데 한잠 메모리폼 베개를 만나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잠자리가 매우 편안해진 느낌이에요. 숙면을 취하는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 전동킥보드 굿라이더 스카이골드

에어프라이어 가정용튀김기 원더스 WF350 3.5리터

신일 프리미엄 에코 전기히터 절전형 SEH-ECO170

중국어 회화 일상생활 중국 여행회화 365

가평여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포르쉐 마칸 GTS 가격 제원 성능

남자비비크림 그라펜 핸섬커버스틱 3호 올리브영비비스틱

남성청결제 비에스코리아 페미니센스 여성청결제

 

남성청결제 비에스코리아 페미니센스 여성청결제

남성청결제 비에스코리아 페미니센스 여성청결제 보통 여성청결제가 많은편인데...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남녀공용 청결제 비에스코리아의 페미니센스 라는 제품이에요... 페미니센스 청결

duoxini.tistory.com

한방치약 잇몸질환과 치주염을 예방해주는 한방치약, 잇몸맛사지칫솔

여행을 위한 베트남어공부 시원스쿨베트남어 끝장패키지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