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실엿맛집 해우리 잠실점 에서 먹은 해우리정식

잠실역식당 해우리 

잠실역쪽으로 출퇴근을 하는데 근무하는 곳은 한빛프라자 빌딩입니다. 작년 가을 지나서 해우리 라는 식당이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여기서 점심을 먹었는데 메뉴는 해우리정식을 선택했어요. 29,000원이네요.
메뉴판에 바다남도요리를 맛있게 먹는 방법니 나와있네요...해초쌈은 저도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저녁에는 다양한 특별메뉴들이 있네요..

추가단품메뉴로 고등어구이, 세꼬시, 모듬새우튀김, 모듬사시미, 전복사시미, 어린이돈까스, 산낙지, 해삼, 멍게, 물회, 민어탕 등이 있네요. 그리고 다양한 사케와 술, 음료가 있네요. 사진에 보이는 메뉴들이 해우리정식 1인분 인데..양이 엄청나고 특히 매운탕 맛이 아주 대박이었어요. 

몸을 맑게 해주는 해초와 쫄깃쫄깃한 세꼬시를 전어젓갈과 한쌈하여 먹는 간단하지 않은 웰빙 건강 코스 요리네요. 거의 전부 룸으로 되어 있어서 혼밥한 저로써는 혼밥하기에도 괜찮더라구요. 예약하고 방문하니 식탁에 밑반찬이 세킹되어 있어요. 1인이 먹기에는 남는 음식이 너무 많을 것 같아요..ㅋ

드디어 전체 메뉴가 다 나왔어요. 해우리정식이에요. 대박이네요. 양이 정말 많아요. 이게 1인분 이라니... 메뉴판을 보고 따라서 해초쌈을 먹어봅니다. 해초는 저도 처음 먹어 보는것 같아요. 비린맛 없네요. 그냥 건강해지는 느낌..
씹히는 식감이 특별하네요.

묵은지와도 쌈싸먹어보았어요... 특히 이 매운탕이 압권이더라구요..매운탕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해우리 식당에서 먹은 해우리정식에서 나온 이 매운탕때문에 또 가고 싶어지는 해우리 식당이에요.근데 주차장이 지하 4층..ㅋㅋ 차가지고 가서 식사하기에는 불편..

해초쌈 1인분 양이에요....전어젓갈은 양이 적네요..ㅋ...해초는 다 못먹고 남더라구요. #해우리 #잠실맛집 #JMT #강남맛집 #강남한정식 #해우리정식 #세꼬시 #세꼬시회가맛있어

해우리 잠실점 사장님이 주신 VIP 1인 식사권으로 혼자 가서 먹고 왔어요.

 

 

 

 

 추천글

4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4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4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제 와이프는 40대 입니다. 사랑하는 와이프의 생일이 되면 어떤 선물을 하고 무슨 선물이 필요한지, 또 어떠한 것을 좋아하는지 고민이 되는 경

duoxini.tistory.com

홍어회무침 만드는법

 

홍어회무침 만드는법

홍어회무침 만드는법 개인적으로 홍어회무침을 참 좋아합니다. 뷔페에 가게 되면 꼭 홍어회무침을 먹습니다. 독특하게 발효해서 먹으면 더 맛있는 가오리류 홍어인데요. 전라도 제사상에는 항

duoxini.tistory.com

여행자보험 비교 마이뱅크 삼성화재 어시스트카드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TOP8
신한생명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토정비결 부자운 애정운
에어프레미아 호치민 초특가항공권 예약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