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삼역맛집 역삼역회식장소로 좋은 두껍삼 역삼점

 

강북에 거주하고 있어서 강남지역 고기집은 자주 가보진 못하는데요..이번에 강남에 친척분과 약속이 있어서 겸사겸사 강남역 갔다가 역삼역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두껍삼 역삼점을 방문하였어요.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큰 규모의 역삼역 회식장소로 좋은 두껌삼 역삼점이에요.  역삼역 1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넓은 주차장 완비되어 있어요.. 주차장 규모로 보면 강남이 아니라 남양주 고기집에 와 있는 느낌이 들 정도로 주차장도 넓었어요. 창문이 넓고 주차장도 넓고 2층에 회식하기 더 좋은 넓은 공간도 있어요...대박이네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3-12  

습, 건식 숙성 육즙을 그대로 몽땅 품은 두껍삼 역삼 직영점 입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합니다..역시 강남 답네요..

고기 숙성하는 냉장고도 오픈되어 볼 수 있고...식탁 위에 고기 온도 재는 기구랑 고기 굽는 시간도 알 수 있는 타이머도 달려 있더라구요..  고기 불판 온도를 재는 기구가 메뉴판 첫페이지에 보이네요..

두껍삼 구이의 특별한 고기맛은 숙성에서 시작됩니다.

​두껍삼 구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소고기 가운데 근지방과 육질 자체가 A+급인 고기의 생고기만을 엄선하여 극강의 맛을 위하여 15일이상 관리하여 숙성을 시킨다고 하네요..그래서 그런지 최근 1년 동안 먹어본 삼겹살 중에서 가장 맛이 뛰어났어요. 저는 숙성 삼겹살 3인분 주문했어요...1인분에 17,000원 이네요.. 그외 숙성목살, 특수부위, 숙성가브리살, 숙성항정살 등이 있어요.. 다양한 소고기류도 있어요.

그외 시골된장찌개, 묵은지뚝배기, 묵은지치자소면, 칡물냉면, 소주, 맥주, 클라우드, 청하, 한라봉막걸리, 백세주, 복분자 등이 있네요.. 저녁 8시 10분쯤 방문하여 술은 패스하고 공기밥 2개 주문했어요. 점심 특선 메뉴도 화려하네요..
저녁에는 먹을 수 없는 점심 특선 메뉴에요...

여름 특선 메뉴도 있어요.  포장 판매 가능한 메뉴가 있고, 원산지 표시가 아주 확실합니다...돼지고기 삼겹살 먹었는데...100% 국내산 한돈 이에요..  

주문하니 바로 세팅이 이뤄집니다..밑반찬도 깔끔해요.. 샐러드, 쌈야채, 묵은지, 소금, 쌈장, 구이용 떡과 감자... 양파, 마늘, 청양고추 (엄청 매움), 고추 된장무침 등이 나왔어요. 수저와 물티슈 등은 탁자 사이드에 있답니다...

떡사리도 나오고 슬라이스 감자도 나오네요...  

청양고추 엄청 매웠어요... 쌈야채가 매우 신선하였고..상추, 깻잎 외에 한가지 더 나오더라구요..

묵은지와 갓김치 대박 맛있더라구요...고깃집에서 갓김치 나오는 경우 드문에 두껍삼 역삼점에서는 명이나물 대신에 갓김치가 나와서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소금, 쌈장, 그리고 매콤한 고추장 소스 나와요.

두껍삼에서는 콩나물 초고추장 무침이 나오는데...이거랑 고기 같이 먹어도 대박 맛있어요. 역삼역맛집 두껍삼 의 숙성 삼겹살 이에요. 온도계를 가지고 불판온도가 정확히 230도가 넘어야 고기를 불판에 올려줍니다. 숙성 삼겹살 3인분인데 처음에 양이 좀 적다고 생각되었는데.. 불판에 올려지고 나서 가위로 가지런히 잘라서 배열하니 양이 꽤 많더라구요...

두꺼운 삼겹살인 점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어요.

감자와 떡사리.. 불판이 매우 깔끔하고 밑으로 5cm 정도 내려 있어서 기름이 거의 튀지를 않더라구요..이점이 대박이었어요.. 아무리 맛있는 삼겹살을 먹어도 고기가 타거나 고기 기름이 많이 튀면 별로였거든요.

공기밥도 나왔어요..  두껍삼 숙성 삼겹살이 드디어 불판 위에 올려졌어요.두껍삼에서는 가위를 만질일이 거의 없어요.. 냉면 먹을때 정도.. 직원분들이 다 구워줍니다.  

삼겹살 뒤집었어요...대박 잘 구워지네요.  칼집이 적당히 되어 있는 두껍삼의 대박 숙성 삼겹살 이에요..숙성이 제대로 되어 육즙을 그대로 품고 있고...기름이 별로 안튀어요..

이제 가위로 잘려집니다. 와우...이렇게 부드러울수가..그냥 육안으로 봐도 야들야들 부드러워 보이는 삼겹살 이에요..   

지금까지 삼겹살 먹으면서 이런 비쥬얼은 거의 처음이에요. 알맞은 불판 온도에서 구워져서 그런가봐요..강남스타일로 쌈 싸먹었어요..콩나물무침도 올려서...한입..

특별한 구운 소금도 찍어먹고..쌈장만 찍어먹기도 하고..매콤한 고추장 소스만 찍어먹기도 하고..묵은지와 구운 마늘과 함께..

깻잎에 갓김치 올려서...  역삼역맛집 역삼역고깃집으로 좋은 두껍삼 역삼점 고기맛 대박이네요..  

오와 열을 맞춘 숙성 삼겹살의 자태.. 얼마나 많이 고기를 굽고 고기를 썰어보셨는지.. 직원분이 눈감고도 고기 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삼겹살 고기 굽기의 달인 같으셨어요..대박.. 샐러드 위에 오이와 방울토마토.....ㅋ쌈야채 리필했어요...

묵은지와 함께 먹었던 숙성 삼겹살의 그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묵은지...묵고 힘내야겠어요..묵은지와 함께 청양고추도 한입..

콩나물 무침이 정말 매콤하고 맛있어요.. 정말 정성이 담긴 숙성삼겹살을 칭찬해주고 싶은 고기집이랍니다. 따뜻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가족 외식 장소로도 아주 좋아보였어요. 막거리도 한잔하기 좋은 역삼역맛집 방문시 거의 40~50% 가 고기집 인데요.. 최근에 방문한 고기집 중에서 거의 TOP 1 에 드는 역삼역맛집이에요.
  

2020/10/10 - [여행과맛집] - 아이랑 갈만한곳 프리미엄 키즈카페 플레이즈 라운지 건대점

2020/10/09 - [여행과맛집] - 종로3가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수육 맛있네요

 

종로3가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수육 맛있네요

종로3가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수육 맛있네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 20길 13, 1층(종로 3가, 112번지) 날씨가 쌀쌀해지면  곰탕, 설렁탕, 갈비탕, 순대국 등이 생각나는데요.. 근무지가

duoxini.tistory.com

2020/10/09 - [식품과 음식] - 백종원 감자짜글이찌개 황금레시피

2020/10/09 - [여행과맛집] -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020/10/09 - [건강한삶] - 실내자전거 운동방법

충정로맛집 갈비정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중림동맛집

 

충정로맛집 갈비정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중림동맛집

충정로맛집 갈비정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중림동맛집 주소 : 서울 중구 중림로 4길 8 일요일 오후 충정로역 맛집 갈비정을 찾았습니다.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곳으�

duoxini.tistory.com

2020/10/08 - [여행과맛집] -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2

2020/10/07 - [생활정보] - 2020 단풍시기 단풍절정시기 단풍구경

2020/10/06 - [건강한삶] - 독감 예방 접종 백신 접종 방법은?

2020/10/06 - [여행과맛집] - 이천 가볼만한곳 이천 키즈파크 플레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