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어 OPI 자격증 다락원 씬짜오 베트남어 OPI 인강추천

 

나중에 베트남에 살면서 베트남 부동산과 베트남 무역에도 관심이 많아서 베트남어를 공부하고 있는데요. 베트남어 OPI 자격증이라고 있더라구요. 베트남어 OPI 는 Oral Proficiency Interview 의 줄임말로 기업에서 인정해주는 회화 자격증 시험입니다. 간단한 기본인사를 나누는 것보터 시작해서 현재 시간과 날씨를 묻는 것, 자신의 기본정보, 취미, 여행 경험담을 풀어놓는 다거나 돌발 질문을 던지는 등 아주 다양한 주제들이 펼쳐집니다.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돌발질문이 나오는가 하면 상황을 시뮬레이션 해보는 롤 플레이도 거쳐야 합니다. 단순 암기만으로는 합격을 하기 힘든것이 베트남 OPI 시험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신짜오 베트남어 OPI 시험은 초급 이상의 베트남어 실력을 갖춘 학습자에게 추천하는 베트남어 OPI 인강이에요. OPI IL~IM 수준에 맞는 주제 선정으로 다양한 질문을 볼 수 있습니다. 학습자들이 다양하게 대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시 답변을 공부할 수 있으며, 시험 당시 위급한 상황에서 사용할 표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은 베트남어 대표강사 김연진 선생님 인데요. 발음이 정말 베트남 사람 같더라구요. 호치민 사범대학교 베트남어학과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일반대학원 국어국문학과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을 수료하신 강사님이에요.  

베트남어 자격증 OPI 시험에 나오는 질문 유형 파악 및 다양한 모범 답안들을 확인하면서 준비할 수 있는 베트남어 OPI 인강이에요. 초급 이상의 베트남어 실력을 갖춘분, 베트남어 OPI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학습자에게 맞는 베트남어 OPI 인강이에요.

베트남어 OPI를 질문 유형별로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고 해당 과정을 통해서 베트남어 OPI IL~IM 수준을 획득할 수 있어요.

베트남 사범대를 졸업하고 베트남어 전문 교육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베트남어 전문 교육 강사 김연진 선생님의 베트남어 자격증 전문 수업이에요. OPI 시험에 필요한 주제를 선정하고 다양한 질문을 베트남어로 학습할 수 있어요. 김연진 선생님의 발음이 베트남 사람과 똑같은 것 같아요. 또한 다양한 예시 답변도 준비되어 있어요.

바로 질문 문장이 나오기 때문에 어느정도 베트남 단어 학습도 미리 많이 해놔야 하고 기본적인 표현에서 응용 표현도 많이 익혀야 할 것 같아요. 답변을 많이 준비하였다고 하더라도 질문자의 질문글을 잘 알아듣지 못하면 안될텐데요. 그래서 계속 반복해서 듣고 암기도 많이 해야 될 것 같네요. 나만의 스펙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베트남어 OPI 자격증 공부를 시작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박항서 감독님과 한류의 영향으로 베트남내에서 한국인과 한국기업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으니깐요. 열심히 열정을 다하여 베트남어 OPI 자격증 공부해보세요.

2020/10/17 - [생활정보] - 플렉스 뜻

2020/10/17 - [생활정보] - 2021 군인월급

 

2021 군인월급

2021 군인월급 현역 군인들은 월급이 얼마나 될까요 2021년 군인들의 월급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병장, 상병, 일병, 이병 각각의 월급도 궁금하실 겁니다. 저의 경우 군대 제대한지 너무 오래 되�

duoxini.tistory.com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

폭스바겐 제타 아반테 말고 이차 살까?

 

폭스바겐 제타 아반테 말고 이차 살까?

폭스바겐 제타 아반테 말고 이차 살까? 폭스바겐코리아는 16일 7세대 신형 제타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사전계약에 돌입하였습니다. 특히 론칭된 에디션에 가격은 14% 할인된 2329 만��

duoxini.tistory.com

마세라티 르반떼 실내,컴포트,카고,인포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