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원스쿨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 송유리 강사님 강의 좋네요.

 

이번에 시원스쿨 에서 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 강의를 들으며 오랜만에 다시 베트남어 공부를 시작해보았습니다. 
베트남에 처음 여행가본 것이 2012년 이었는데요. 그때 서점에서 베트남어 회화 책을 사서 동영상 CD를 노트북에서 돌려보면서 공부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뒤로 계속 공부했어야 하는데 한동안 안하다보니 많이 까먹은 부분이 있어서 다시 베트남어 공부를 시작해보기로 하였답니다.

베트남어 왕초보탈출로 시원스쿨의 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 강좌가 꽤 괜찮더라구요. 송유리 강사님이 발음도 좋으시고 강의도 정말 열정적으로 하시더라구요. 

베트남어는 한국어와 비슷하면서도 어순이 영어처럼 서술어가 먼저 나오고 그 다음에 목적어가 나오는데요. 뒤에서 수식하는 형태의 문법입니다. 시원스쿨 베트남어 강좌에는 대한민국 최고 베트남어 강사 라인업으로 완성도 높은 강의가 많은데요. 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 과정은 베트남어 강의 경력 11년, 베트남 현지 거주 14년이상 되신 베트남어 교육계의 절대강자 송유리 강사님이 해주신답니다. 

송유리 선생님 외에도 김효정, 이수진, 윤선애, Duyen 강사님도 계셔서 베트남어 강좌가 정말 많더라구요.

베트남은 현재 경제성장률 1위이고, 한국와 베트남의 활발한 교류가 있고, 축구계는 박항서 감독님이 베트남 축구 실력을 많이 끌어 올려 놓았구요. 많은 한국 기업들이 현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많은 한국 교민들이 거주하고 있고, 외국인 투자도 많고, 최근에는 부동산 투자로 한국인이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인기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베트남어는 왜 배워야 할까요?

베트남어를 공부해두면 승진기회도 확대되고, 해외 취업률도 높으며, 3개월 동안 열심히 공부하면 베트남어 왕초보 탈출이 가능합니다. 성조와 발음이 좀 어렵지만 문법은 어렵지 않아서 쉽게 배울 수 있는 베트남 언어에요.

우리나라도 평양, 서울, 부산, 제주도의 한국말이 지역, 사투리, 억양에 따라서 많이 다르게 들리는데요. 베트남도 북부 하노이와 남부 호치민의 발음 차이가 있답니다. 시원스쿨 베트남어는 북북(하노이) 발음으로 제작되었는데요. 남부 (호치민) 발음도 함께 공부할 수 있어요.

가장 대표적인 북부와 남부의 발음차이로 크게 4가지만 기억해두면 좋은데요. d 가 북부에서는 [자] 로 남부에서는 [야]로 발음하고 r 의 경우 북부에서는 [ㅈ] 남부에서는 [ㄹ] 로 발음하는 차이가 있어요. 

시원스쿨 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는 강의경력 11년의 베테랑 강사님이신 송유리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강의하시는데요. 왕초보 탈출을 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OT 강좌도 있고 발음과 성조, 자음, 모음, 복모음 강좌를 정말 제대로 정리하여서 반복하여 소리내면서 강의를 해주십니다.

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 강좌는 4개월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베트남어 단어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특별혜택으로 1개월 수강 연장이 가능합니다

송유리 강사님의 강좌를 들어보며 열심히 공부해보고 있는데요. 송유리 강사님은 국내 유일무이 1호 베트남어 강사님으로  베트남 현지 거주도 오래하시고 베트남 문화까지 알 수 있도록 강의를 해주십니다..

강좌는 초반에 샘플 무료강좌도 있어서 무료 강좌를 들어보고 전체 강좌를 수강할지 결정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왕초보 베트남어 파닉스 강좌는 총 6강으로 발음, 성조, 모음, 자음 등을 학습하였고 왕초보 탈출 강좌가 1, 2, 3탄까지 있는데 복잡한 문법 강좌는 없고 생활회화 위주로 공부하게 됩니다. 

PDF 문서로된 학습 플랜도 있어서 본 강의를 듣고 주간복습을 통해 반복학습을 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베트남어 왕초보탈출 강의 1탄도 현재 강의를 듣고 있는데 길지 않은 문장들에 대해서 짧은 회화 위주의 베트남어 학습을 하게 됩니다. 강의는 20분 전후로 길지 않고 지루하지 않으며 송유리 선생님이 반복해서 베트남어를 말해주시고 바로 따라하면서 베트남어를  공부하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송유리 선생님의 베트남어 발음이 참 좋다는 것과 초보자들을 위한 꽤 추천드릴말한 베트남어 강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PC 에서도 강의를 들어보았는데 프로그램 하나 설치하고 바로 강좌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회화에 나오는 단어를 학습하고 이어서 회화에 대한 강좌를 하고 우리말 문장을 베트남어 문장으로 말하는 방식으로 베트남어 강좌가 진행이 됩니다. 10년 이상 베트남어를 강의한 베트남어 대표강사 송유리 강사님의 강의가 아주 좋은데요. 한글로 베트남어를 배울 수 있고, 파닉스 강좌로 어려운 베트남어 발음을 먼저 확실하게 학습하고 본 강의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1개월 수강연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번 가을에 가장 공부하기 좋은 베트남어 강좌 같아요.  ​

출퇴근시에는 스마트폰으로 시원스쿨 어플을 설치하여 베트남어 강의를 공부하고 있답니다. 강의를 보면 보고 말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데 베트남어는 성조표시가 있어서 회화 문장을 노트에 필기할때 조금 어렵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아주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으로 베트남어 발음을 다시 짧은 시간안에 정리하려는 분들이나 복잡한 문장의 문법 강의가 아닌 베트남 생활에 필요한 짧은 베트남어 생활회화 문장으로 시작하여 장문으로 가면서 다양한 패턴의 생활 밀착형 베트남어 공부를 하면서 베트남 문화까지 익힐 수 있는 점이 좋은 베트남어 왕초보탈출 강좌 같아요.

시원스쿨 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 강좌는 베트남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려 하시는분, 단기간에 베트남어를 마스터하고 싶으신분, 해외 이민 및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베트남어인강 #베트남어회화 #시원스쿨베트남어 입니다. #베트남어배우기 #베트남어공부

2020/10/17 - [생활정보] - 2021 군인월급

10월 롯데마트 휴무일 대형마트 휴무일

2020/10/17 - [생활정보] - 플렉스 뜻

 

플렉스 뜻

플렉스 뜻 플렉스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요즘에 플렉스라는 단어를 정말 많이 사용합니다. 그 뜻이 뭘까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플렉스는 사전적으로는 구부리다, 몸을 풀다 라는 뜻이지만

duoxini.tistory.com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

2020/10/16 - [자동차] - 폭스바겐 제타 아반테 말고 이차 살까?

마세라티 르반떼 실내,컴포트,카고,인포테인먼트

 

마세라티 르반떼 실내,컴포트,카고,인포테인먼트

마세라티 르반떼 실내,컴포트,카고,인포테인먼트 얼핏 보면 마세라티 르반떼의 내부가 풍성하고, 특히 풍부한 암갈색의 빛깔로 풀리터 처리를 특징으로 한 르반떼 S 차량에서는 더욱 그럴듯하

duoxini.tistory.com

2020/10/16 - [자동차] - 마세라티 르반떼 가격 스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