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어공부 시원스쿨베트남어 원패스 패키지로 해결

예전에 베트남어 교재를 구매해서 동봉되어 있는 DVD에 영상강의도 보면서 공부했던 적이 있는데요. 성조가 6개나 있는 베트남어이고 쓸때에도 성조표시를 해줘야 되어서 쓰기나 듣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러나 읽기는 덜 어려웠던 기억이 납니다.  영어 공부도 열심히 하지만 다른 외국어에도 관심이 많고 베트남 여행을 다녀와서 또 베트남 여행계획도 있어서 베트남어 공부를 시작해보았어요. 시원스쿨베트남어 원패스 패키지가 있는데요.

왕초보 파닉스 부터 비즈니스 회화까지 베트남어 전 강좌와 신규강좌를 다 볼 수 있고 1년 내내 무제한 수강에 도서 3권, 사은품 4종이 제공되는 패키지 에요. 월 2만원대로 베트남어 전 강좌 수강해보세요. 

선착순 추가 혜택으로 시원스쿨 굿즈 2종도 증정이 된답니다...시원스쿨 무지노트와 시원스쿨 스터디메이트 에요.

요즘 베트남으로 여행 다녀오시는 분들 많으시죠..개인적으로 베트남 여행유튜브 영상도 많이 보고 코이티비, 옆집형, 임한량TV 같은 베트남에서 거주하며 영상을 촬영하는 유튜버 영상도 매일 보고 있답니다. 지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지만 바이러스가 어서 잡혀서 다시 베트남 여행을 갈 수 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어요. 시원스쿨 베트남어 원패스패키지는 파닉스부터 비즈니스까지 전 강좌 수강이 됩니다. 

베트남어 여자강사님 모두 만나볼 수 있어요. 

베트남어 1위 시원스쿨의 대표 베트남어 선생님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어요.  특히 베트남어 전문가 '송유리' 선생님의 강좌는 베트남어를 공부하려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수강해야 되는 필수 강좌에요. 그리고 이수진 강사님, 김효정 강사님, 윤선애 강사님, 베트남 원어민 선생님이신 쥬엔 선생님까지.. 시원스쿨 베트남어 원패스 패키지로 모두 수강이 가능하답니다.

2020 베트남어 특허 학습법인 시원펜도 제공이 된답니다.

시원스쿨베트남어 원패스 패키지를 수강한다면 각 영역별 베트남어 강사님들을 다 볼 수 있는데요. 왕초보부터 시험까지 베트남어 전문가이신 송유리 선생님 강의도 다 볼 수 있어요..예전에 TV에 변우민씨가 베트남 호치민 가기전에 공부한 베트남어인강의 강사님이 바로 송유리 선생님이고 호치민에서 같이 여행가기도 한 송유리 강사님 이에요... 

강의가 워낙 다양하게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어느 강의 부터 공부할까 고민이 되긴 하였지만 베트남어 강좌 인기영상 1위가 바로 송유리쌤의 파닉스 강좌여서 바로 시작해보았답니다.

OT영상부터 매우 밝은 에너지와 열정적으로 강의를 해주시는 송유리 쌤이에요..

강의마다 학습플랜이 따로 나와 있어서 인강 어느정도 보다가 작심삼일이신 분들에게 학습플랜을 다운받아서 최대한 따라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강의 노트도 PDF 문서로 제공되는데 프린트해서 보면서 강좌들으면 좋겠죠.

송유리 쌤의 강의를 볼때마다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를 해주십니다. 어렵지만 계속 반복해서 말하고 쓰고 외워준다면 조금씩 실력이 늘겠죠..큰 소리로 따라서 소리내며 열심히 반복해주어야 겠어요.

송유리 쌤의 강좌는 총6강으로 되어 있는데요. 집중해서 듣다보면 금방 다 듣게 됩니다...중요한 것은 역시 복습이겠죠..
베트남어 자음과 모음을 발음할때 우리나라에는 없는 성조와 이중모음, 삼중모음의 어려운 발음도 있는데요.. 어떤식으로 소리내면 좋은지 쉽제 알려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되는 강좌더라구요...베트남어 공부를 시작하려는 분들에게는 송유리 쌤의 파닉스 강좌 베트남어 왕초보 강좌 적극 추천드려요. 그리고 송유리쌤의 강좌와 함께 김효정 선생님의 베트남어 기초어휘 1탄과 2탄도 함께 듣고 있어요.

시원스쿨베트남어 끝장패키지의 좋은점 중 하나가 여러 강사님들의 강의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것인데요. 자신의 수준에 맞게 왕초보 기초부터 공부해도 좋고 어느정도 공부를 했다면 중급 과정의 비즈니스 베트남어를 공부할 수 도 있고 베트남 여행을 곧 간다면 단기간에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여행 베트남어 강좌를 봐도 좋을 것 같네요. 원어민 선생님도 계셔서 더욱 좋은 시원스쿨베트남어 끝장패키지에요.

베트남어 문법이 어렵다면 먼저 단어부터 많이 외워두어도 베트남 여행시에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말할때 단어만 말해도 어느정도 의사소통이 될 수 있으니깐요...하나의 강의와 한분의 강사님이라면 조금 질릴 수도 있고 강의가 재미없을 수 도 있는데 끝장패키지의 경우 여러 강사님의 강의를 들으며 내가 선호하는 강의 스타일의 강사님을 집중적으로 
보기에도 좋고 조금씩 여러 강좌를 다양하게 봐도 좋을 것 같아요...끝장패키지를 통해 윤선애 선생님, 이수진 선생님, 김효정 선생님, 송유리 선생님, Duyen 원어민 선생님 강좌 모두 한번씩 다 들어보려구 합니다. 이제 시작한 #시원스쿨베트남어 #원패스패키지 정말 베트남 여행시에 바로바로 활용하고 싶어집니다.

집에서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베트남어인강 #베트남어공부 시작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시원스쿨베트남어 원패스 패키지 정말 추천드려 봅니다.

2020/10/14 - [여행과맛집] - 남양주맛집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

2020/10/14 - [여행과맛집] -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경주 여행 할 때 어디 갈지 모르겠다면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알려드립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경주로 검색하고 인기있는 곳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어렵지 않고

duoxini.tistory.com

2020/10/14 - [자동차] - 제네시스 GV70 출시일 예상도

2020/10/14 - [자동차] - 제네시스GV70 가격

 

제네시스GV70 가격

제네시스GV70 가격 현대자동차의 고급 승용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첫 중형 suv 모델인 gv70 모습을 9월 말에 처음 공개를 했습니다. 제네시스 중형 suv gv70의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궁금하시지요? GV8

duoxi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