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제 와이프는 40대 입니다. 사랑하는 와이프의 생일이 되면 어떤 선물을 하고 무슨 선물이 필요한지, 또 어떠한 것을 좋아하는지 고민이 되는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결혼을 늦게 하여 2012년 결혼해서 지금까지 살고 있는데 오랜 시간을 함께 지내왔지만 그래도 선물을 선택하는 것은 고민이 되기는 합니다. 

생일을 앞둔 와이프에게 어떠한 선물이 필요한지 물어본다면 좋겠지만 서프라이즈를 위해서라면 잘 예측하여 좋은 4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목록을 알아보고 잘 선택하여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향수 

여성에게 향수는 화장품 처럼 외적인 치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중년 여성에게 좋은 선물이 됩니다.

제 와이프는 간혹 자신만이 좋아하는 향수가 있고 다른 향수는 향기를 맡는 것 조차 싫어하기도 하는데요.

향수 쇼핑몰에서 판매량이 많거나 사용후기가 많은 제품을 선택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향수
향수

향수 제품 보러가기

 

 

 지갑, 가방

지갑과 가방은 40대 여자 생일선물 순위에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방이나 지갑 만큼 40대 여성에게 좋은 생일 선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지갑의 경우 모임에서 계산을 하거나 부수적으로 지갑을 꺼낼 열고 닫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 예쁘고 디자인이 아주 세련된 지갑이라면 와이프의 기가 팍팍 살 것 입니다. 

그리고 가방도 40대 여자 생일 선물로 항상 상위권에 있는데 40대 여성 쯤 되면 겉으로 격식을 차리거나 보여주기 위한 자리가 하나 둘씩 생기게 됩니다.

가벼운 모임이거나 행사일지라도 많이 보여지므로 여성들의 경우 패션에 항상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그러하므로 기본적으로 명품가방 하나 정도는 꼭 구비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와이프와 함께 매장을 방문하여 평상시 원하는 스타일을 같이 보거나 직원에게 추천을 받아서 선물을 해주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여성가방-여성지갑
여성가방-여성지갑

여성가방 제품 보러가기

 

 현금, 상품권

40대 여성들 뿐만 아니라 성별 구분 없이 모든 연령층이 좋아하는 생일선물은 바로 현금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권도

현금처럼 좋습니다. 

현금은 40대 여자 생일선물 1위이기도 합니다. 적정 금액을 선물로 받게 된다면 자신이 평상시 필요하였던 상품을 구입할 때 사용하거나 돈을 더 보태서 더 좋은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저도 와이프에게 현금 100만원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와이프는 그 돈을 모아서 목걸이나 귀걸이를 살 것 같습니다. 

오히려 선물을 하는 입장의 남편에게는 선물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와이프의 만족감까지 높여주는 매우 효과적인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스카프, 의류

더운 나라인 동남아시아에 산다면 의류가 많이 필요하지는 않을 것 입니다. 옷장이 작아도 상관 없을 것 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4계절이 있다보니 의류가 더 많이 필요하고 옷장도 더 커야 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것 중에 하나는 의류 입니다.

몸을 보호하는 것 외에 이제는 패션의 아이템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의류는 나이대와 체형에 맞추어서 입어야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첫인상에서도 좋은 점수를 먹고 들어갑니다.

40대 여성에게 맞는 의류를 선물하여 아름다운 와이프에게 행복감을 오래 유지해주면 좋을 것 입니다.

여성의류
여성의류

여성의류 보러가기

 

 

 손목시계

30대, 40대, 50대까지 많은 연령층에 좋은 선물이 되는 것이 바로 손목시계 입니다.

그러나 특히 40대 여성에게 손목시계 선물도 아주 좋을 것 입니다. 요즘에는 작고 얇으면서 고급스러운 손목시계가 많으므로 중년 여성이 부담없이 손목에 차고 사용하기에 좋을 것 입니다.

여성손목시계
여성손목시계

여성손목시계 제품보러가기

 

 화장품세트

40대가 된 여성들은 더욱 피부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4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으로 화장품 세트는 아주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입니다.

콜라겐 스페셜 기초화장품 스킨케어 5종 세트 등의 화장품 세트라면 너무 비싸지도 않고 알맞게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여 선물하기에도 좋습니다. 

화장품세트
화장품세트

화장품세트 제품보러가기

 

 

 와인

여성들이 와인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달콤한 와인이 많으므로 센 술을 싫어한다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명절 선물로도 좋은 와인세트인데 와인 선물의 인기도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와인은 국가별, 품종별, 빈티지별, 스타일별 등으로 여러 요소로 너무나 많은 종류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1개의 와인 수입사에서 많게는 수십 종류의 와인 선물세트가 나오고 있으므로 알맞게 선택하여 선물하면 좋을 것 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운전을 하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둬야 하는 자동차 보험의 기본적인 것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초보 운전자라면 보험을 가입해야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

duoxini.tistory.com

 

 

4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남성 생일선물 추천

4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남성 생일선물 추천  명함케이스, 지갑 40대 부터는 직장 안에서 어느 정도 위치에 올라 있으므로 명함을 들고 다닐 수 있는 명함케이스를 선물하면 아주 좋습니다.

funkybro.tistory.com

 

 

공기살인 영화다시보기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의 실화소재

공기살인 영화다시보기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의 실화 소재 최근 친구가 카카오톡으로 공기살인 영화 이야기를 하여서 공기살인 영화를 끝까지 다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최근에 본 영화라서

funkybro.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