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쌍문역맛집 통나무집 소불고기, 김치찌개 맛있어요.

창동역 맛집도 몇군데 가보았지만 쌍문역 맛집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아쉬웠는데요..이번에 쌍문역 맛집 통나무집에서 맛있는 소불고기와 김치찌개 먹고 왔어요..이동갈비, 양념갈비살, 돼지갈비, 왕갈비, 생삼겹살, 불고기, 곱창전골, 곱낙전골 을 먹기에 좋은 통나무집이고..가족외식 장소로 아주 좋은 음식점이에요.

서울특별시 도봉구 쌍문3동 96-9

평일 저녁인데 손님이 많으시더라구요...메뉴판을 보실까요? 돼지갈비, 왕돼지갈비, 생삼겹살, 소불고기, 소갈비살, 생등심, 이동소갈비, 제육볶음, 육회 등의 안주류가 있고, 식사류로 김치찌개, 돌솥정식, 갈비탕, 육개장, 뚝불정식, 냉면, 곱창전골, 곱낙전골 등이 있어요..

어머니를 모시고 갔는데..어머님이 돼지고기를 못드셔서 소불고기 2인분 주문하고 김치찌개와 공기밥 주문하였어요.  편안하게 좌식식탁으로 되어 있는 통나무집 이에요..

쌍문역맛집 통나무집의 카운터 모습이에요..오늘의 행사로 이동갈비 4대 22,000원  소갈비살 200g 14,000원
소불고기 250g 13,000원 돼지갈비 250g 10,000원 등으로 저렴하게 고기맛을 볼 수 있어요. 

야외에도 식탁이 준비되어 있어요..겨울이라서 모두 실내에서 식사하시는데..곧 봄이 오면 여기서 고기 구워먹어도 정말 맛있겠더라구요.  유리문을 열고 들어가면 됩니다.  

소불고기 전용 불판이 나왔어요...소불고기도 정말 오랜만에 먹네요..푸짐한 당면과 함께 소불고기 나왔어요. 파도 듬뿍 올려져 있어요.

밑반찬도 모두 세팅이 되었어요..양념게장, 메추리알, 상추, 쌈장, 샐러드, 콩나무, 마늘, 김치, 동치미가 나왔어요..
 

메추리알이 들어간 마늘쫑 무침도 맛있네요.. 특히 양념게장이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은 양념게장이라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상추에 소불고기 쌈싸먹으면 정말 맛있겠죠.. 시원한 동치미 국물..소화도 잘 되어요..

소불고기가 잘 익어가고 있어요. 불고기 국물에 밥 비벼먹어도 맛있죠..  

어느정도 소불고기가 익어가면 집게로 집어서 먹기 편하게 가우로 잘라주면 되겠죠. 다 익었어요..소불고기...이젠 먹방 타임이에요..

상추 위에 잘 익은 소불고기 한점 올리고 마늘쌈장과 함께 쌈싸먹었어요...퇴근하고 저녁 7시에 어머니 모시고 먹은 소불고기...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깻잎에 쌈싸먹었어요..

그리고 주문한 김치찌개 나왔어요..돼지고기 목살도 많이 들어가있고...두부와 함께 김치찌개 정말 맛있더라구요.. 공기밥도 하나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쌍문역 맛집 중에서도 특히 실제 주민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는 통나무집...쌍문동에 오래 살았지만 이번에 처음 방문해서 죄송하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그동안 주로 돼지갈비나 생삼겹살 많이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먹은 소불고기도 매우매우 맛있었어요.

공기밥 위에 밥도둑 양념게장을 올려서 먹어주었어요..밥도둑 전과 10범인 양념게장...이놈은 완전 밥에게는 무기징역감이에요....

김치찌개도 겨울철에 정말 맛있게 먹어주었어요....제가 좋아하는 두부도 많이 들어가서 맛있었던 통나무집의 김치찌개... 
다음에는 통나무집에서 돼지갈비 먹고 후식으로 냉면까지 먹고 와야겠어요.. 돼지갈비, 소불고기 맛이 일품인 쌍문역 맛집 통나무집... 위생등급도 A를 받은 모범음식점이고...가족모임 장소로도 아주 좋은 곳 같아요..음식점 뒷마당쪽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도 없는 곳이에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

구내염 원인과 치료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골든위크 핫세일

덴탈마스크 엠스톤 수소이온(H+) 마스크 필터효과가 굿

역삼역맛집 역삼역회식장소로 좋은 두껍삼 역삼점

2020 아우디 SQ5 가격

 아이랑 갈만한곳 프리미엄 키즈카페 플레이즈 라운지 건대점

 

아이랑 갈만한곳 프리미엄 키즈카페 플레이즈 라운지 건대점

아이랑 갈만한곳 프리미엄 키즈카페 플레이즈 라운지 건대점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네요. 금요일 저녁에는 동네 근처에 있는 키즈카페를 다녀왔는데 토요일에는 프리미엄키즈카페인 플레��

duoxini.tistory.com

종로3가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수육 맛있네요

 백종원 감자짜글이찌개 황금레시피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곤지암 화담숲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구리한강시민공원

충정로맛집 갈비정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중림동맛집

 

충정로맛집 갈비정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중림동맛집

충정로맛집 갈비정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중림동맛집 주소 : 서울 중구 중림로 4길 8 일요일 오후 충정로역 맛집 갈비정을 찾았습니다.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곳으�

duoxini.tistory.com

약수역 맛집 통파이브 약수역점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